한일식기건조기

20170323 081313 =터키 이스탄블= 보포러스해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송금산선암사 작성일20-12-11 00:00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터키여행 기행 여정 2017년 3월 16일부터~24일(8박 9일)
▶▶1일차 03월 16일 목요일 이스탄불 OZ551 09:35-14:40 인천국제공항 출발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미팅
▶ 실크로드의 종착지,4000여개의 상점이 늘어선 중동 최대의 시장 그랜드 바자르 *일요일 휴관 시 대체일정으로 변경됩니다. 호텔로 이동하여 석식 후 투숙 TURKEY ▶ 인천-이스탄불 약 11시간 45분 소요 ▶ 우리나라와 터키의 시차는 - 7시간 3월 27일 부터 10월 30일 까지 썸머타임 적용시 -6시간

▶▶2일차 03월 17일 금요일 이스탄불/터키
호텔 조식 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아름다운 도시 '이스탄불' 관광 ♥♥ 모두투어 특전♥♥ 성소피아 성당 내부입장 (월 휴관) 현존하는 최고의 비잔틴 건물이자 성스러운 지혜라는 의미를 지닌 성당
▶ 이집트의 투투모스 3세가 태양신에게 바치는 거대한 비문 오밸리스크 ▶ 로마시대의 전차경기장, 히포드롬광장
중식 후 터키의 인사동이라고 불리우는 샤프란볼루 이동 (약 5시간 소요)
▶ 샤프란볼루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약 200년 전 지어진 오스만 제국 시대의 전통가옥들이 잘 보전되어 있는 마을이다. 골짜기에 위치한 옛 시가지의 돌길을 따라 늘어선 전통 가옥이 2000 여 채에 이르며 이 중 1131채가 보호대상으로 지정되어 있다. - 오스만 터키 풍의 전통가옥 관광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올드샤프란볼루 - 터키탕이라 불리는 전통 하맘 (외부관람)

★[이스탄불] 하기아 소피아 성당 성 소피아 사원(아야 소피아)은 톱카프 궁전 앞에 있는 적갈색의 건물로 동로마 제국 시대 그리스 정교의 본산지인 성당이었다. 그 후 오스만 터키 제국이 점령하여 이슬람교 사원으로 사용되었는데,
★[이스탄불] 오벨리스크 고대 이집트의 태양신을 상징하는 사각주 형태의 돌로써, 이스탄불에서 가장 오래된 유적이다. 본래는 BC 1450년, 이집트 룩소르의 카르낙 신전에 세워진 것이었는데, 1500여년이 지난 AD 357년, 비잔틴 제국의 황제 콘스탄티누스 2세가 전리품으로 가져와 알렉산드리아에 세웠다.

▶▶3일차 03월 18일 토요일 카파도키아
조식 후 화산 응회암이 바람과 물에 의해서 부식되어 수천개의 피라밋 형태의 장관을 이루고 있는 카파도키아로 이동 (약 3시간 30분 소요)
▶ 우치히사르 수많은 비둘기 집으로 유명한 비둘기 골짜기입니다. 바위산 틈에 자리잡은 집과 괴레메 골짜기의 전경을 볼 수 있다.
▶ 괴뢰메 파노라마 1985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괴뢰메 마을을 조망할 수 있는 뷰포인트 입니다. 괴뢰메 파노라마에 올라 괴뢰메 마을을 조망하다 보면 왜 이 곳이 괴뢰메 파노라마라고 불리우는지 알 수 있게 됩니다.
▶ 세쌍둥이 버섯 모양의 파샤바 계곡 관광

★[카파도키아] 파샤바계곡 괴뢰메 국립공원과 더불어 신기한 지형을 자랑하는 파샤바계곡은 일병 '버섯바위'로 유명한 곳이다. 벨기에의 작가 페요가 이곳에서 영감을 받아 '개구장이 스머프'를 만들었으며, 또한 스타워즈와 같은 영화의 배경이 되기도 하였다.
★[카파도키아] 우치히사르 "뾰족한 성채"를 의미하는 이곳은 커다란 바위산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여러 바위산이 모여 있어서 견고한 요새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있다. 지진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주거 용도로도 사용되고 있다. 평범한 바위산에 들어선 집들이 예술품처럼 아름다우며 뛰어난 '괴레메' 골짜기의 전경이 내려다보인다.

▶▶4일차 03월 19일 일요일 안탈랴 호텔 조식 후 지중해의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휴양도시 안탈랴 이동 (약 6시간 소요)
▶ 하드리안의 문 로마의 황제 하드리안의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3개의 아치와 4개의 고린도식 기둥으로 세운 하드리안의 문을 관광합니다.
▶ 구시가지 '칼레이치' 고대 번성했던 안탈랴의 성벽과 석탑이 골목마다 군데군데 남아있습니다. 과거 유적을 찾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안탈랴의 상징, 37m 높이의 이블레미나레 (이블리탑) 안탈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적갈색의 높은 탑 입니다. 13세기 초에 지어진 이 첨탑은 '틈이 있는' 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 지중해 바다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라알리오울루 공원 석식 후 호텔 투숙
★[안탈랴] 안탈랴 항구 지중해의 가장 대중적인 휴양도시로서 아름다운 항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안탈랴는 지중해의 관문 도시로, 이스탄불 다음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입니다. 안탈랴를 중심으로 동서로 뻗어 있는 해안을 따라 100여개의 고대 도시 유적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안탈랴] 구시가지 터키 서남부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안탈랴는 유럽풍의 정취가 진한 매력적인 휴양도시입니다. 고대 성벽으로 둘러싸인 안탈랴의 구시가지는 안탈랴 관광의 중심지이며, 구시가지 중

▶▶5일차 03월 20일 월요일 파묵칼레 호텔 조식 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천지역이자 목화의 주산지인 파묵깔레 이동 (약 3시간 소요)
▶ 석회암이 펼쳐진 노천온천 (외부관람) ▶ 목화의 성 새하얀 눈이 덮힌것 같은 아름다운 광경을 보여주는 석회붕 지대입니다.
▶ 히에라폴리스 고대도시 터키의 대표적인 고대 도시 유적지 입니다. 로마 시대를 거치며 오랫동안 번성했던 고대도시 이며, 이곳을 정복한 로마인이 이 도시를 ‘성스러운 도시’라고 부른 데서 '히에라 폴리스' 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곳에는 거대한 원형극장과 신전, 온천욕장, 공동묘지 등의 유적지가 남아 있습니다.

★[파묵칼레] 목화의 성 파묵칼레는 목화솜으로 이루어진 성이란 뜻으로 도시는 온통 눈이 내린것 같이 새하얀 모습이다. 칼슘 성분의 온천수가 흘러내리면서 층층이 바위를 지금의 하얀 모양으로 바꾸어 놓았다.
★[파묵칼레] 히에라폴리스 석회언덕 위에 세워진 고대 도시! 기원전 1세기 페르가몬 왕조였던 유메네스 2세에 의해서 도시로 세워졌다. 도시로 세워지기 전 이곳은 온천이 있었기 때문에 제의적인 장소로 여겨졌고 일찍부터 이곳에는 성소가 있었다
★[파묵칼레] 노천온천 고대 도시의 중심 거리 위에 고여있는 온천수를 그대로 이용한 것으로 풀장 바닥에 로마 시대의 포석과 원기둥이 흩어져 있는 곳입니다.수심은 대체로 1m정도여서 제대로 수영하기는 어렵지만,유적 위를 헤엄치는 경험은 후에 좋은 여행담이 될 수 있다.


▶▶6일차 03월 21일 화요일 에페소
호텔 조식 후 흰 회벽과 붉은 지붕의 집이 가득한 아름다운 마을 시린제로 이동 (2시간 30분 소요) ▶ 포도주 마을로 유명한 쉬린제에서 간단한 관광 : 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특산물인 포도를 이용한 포도주 시음
※ 비가 오거나 눈이 올 경우 산속에 위치한 쉬린제 마을에 진입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소아시아지역의 수도이자, 기독교의 중심지 에페소로 이동 (약 30분 소요)
▶ 로마시대의 원형극장 : 무려 2만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반원형 극장이자, 에페소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물인 원형 대극장 관광 ▶ 고대 공중 목욕탕 '로마는 목욕탕 때문에 망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대인들이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고대 공중 목욕턍을 관광 하십니다.

★[에페소] 셀수스 도서관 에페소 유적의 대표적인 유적 격으로 135년 줄리우스 이퀼라가 그의 아버지인 셀수스를 위해 지었다고 한다. 셀수스는 당시 이 지역의 총독으로 부임해 통치하였으며 이곳에서 생을 마쳤다고 한다. 도서관은 많은 부분 무너졌지만 외벽은 아직도 굳건히 서 있으며 벽에는 화려한 문양과 글자들이 새겨져 있다.


▶▶7일차 03월 22일 수요일 아이발릭/이스탄불 조식 후 호메로스의 서사시에 등장하는 '트로이'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모두특전♥ 신화 속의 트로이 관광 터키 여행에서 만나기 힘든 트로이 관광까지 알차게! 신화 속에서만 만날 수 있던 트로이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트로이목마 (내부관람) 그리스가 트로이를 무너트릴 수 있었던 가장 큰 역할을 했던 트로이 트로이 목마! 10여년간 지루하게 이어졌던 그리스와 트로이의 전쟁은 이 커다란 목마에 숨어있던 30여명의 군인들에 의해서 종결 되었습니다.
역사 속에서만 존재하던 트로이 목마를 실제로 보고 내부 관람까지 가능합니다.
▶ 트로이 전쟁의 시기에 지어진 트로이 도시 성벽 ▶ 로마시대 아고라, 고린트 양식의 기둥 등 관광 이스탄불로 이동 (약 5시간 소요) 석식 후 호텔 투숙

▶▶8일차 03월 23일 목요일 이스탄불 호텔 조식 후 이스탄불 관광 이스탄불 완전정복! 이스탄불 BIG3 관광지 BIG ONE♥ 보스포러스 유람선 탑승 아시아와 유럽을 가르는 보스포러스 해협에서 모두투어가 준비한 유람선을 탑승합니다. 보스포러스 해협은 고대부터 지중해와 흑해를 연결하는 중요한 해협으로 군사적, 문화적으로 많은 의미를 가진 해협입니다. 전세선을 타고 여유럽게 보스포러스 해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IG TWO♥ 블루 모스크 (내부관람) 술탄 아흐메드 모스크, 터키 이스탄불에 있는 대표적인 이슬람 사원으로 사원의 내부가 파란색 또는 녹색의 타일로 가득해 블루 모스크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BIG THREE♥ 톱카프 궁전 내부입장 및 보석관 관람 톱카프 궁전을 보지 못한 자는 터키 관광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톱카프 궁전은 이슬람 문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터키의 대표적인 유적입니다. 보스포러스 해협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하였고, 400여년동안 지속된 건축으로 다양한 건축 양식의 변화도 볼 수 있습니다.

▶▶9일차 03월 24일 금요일 인천 09시도착 후 해산 ♥♥

▶▶결산== 여행비용:799000*2=1498000+(물10*2=20가이드팁90*2=180)200유로= 1,698,000원
+옵션(돌바우처50유로+안달랴항구 유랍선50*2=100=합200유로)200유로=240,000원
+(화장품4종200+목걸이터키석350+버버리 머플러100+버버리운동화100+가방3개100)850유로=1,054,000원
합계 총누계2,992,000원+장미크림200유로=310만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1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orest700.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